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해외 마켓플레이스 순위 (쇼핑몰 랭킹 / 카테고리 랭킹 )

 

 

오늘은 해외 마켓플레이스 ( 쇼핑몰 랭킹)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위는 대충 예상이 가는 가운데 확인 해 보겠습니다.

 

www.webretailer.com/b/online-marketplaces/

 

The World's Top Online Marketplaces 2020

Find out which online marketplaces rule their countries, regions and product categories in our definitive list of online marketplaces worldwide.

www.webretailer.com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이 가능하며. 

역시 아마존이 1등이네요. 못 들어본 쇼핑몰도 많은 가운데, 한국 쿠팡도 22위이네요.

 

29위에 G 마켓도 있네요 ! 나머진 뭐... 모르는게 좀 많네요. 그런의미에서 50위부터는 랭킹 매기기는 패스 하도록 하게습니다... ㅋㅋ

 

 

Q. 어떤 카테고리의 상품이 가장 많이 팔렸을 까요? 

 

 

 

 

 

생활용품이 1등을 차지 했네요. 의류가 1등일 꺼라 생각는데,,,,

 

 

Q. 의류 쇼핑몰 순위는... 그렇다면? 

 

독일의 Zalando 가 1위를 차지했네요.. 솔직히 그외엔 관심이 없어 모르겟습니다..ㅎㅎ

 

.

.

.

큰손인 미국,중국 에서 가장 인기많은 2개의 업체만 보고 오늘의 랭킹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랭킹이 예상이 되시죠?

 

미국은

.

.

.

 

이제 두말하면 입아픈 아마존입니다. 20위에 타오바오도 보이네요. 중국에서도 직구를 많이 이용 하나 봅니다.

 

 

중국은

.

.

.

 

타오바오가 여윽시 1등을 차지했습니다.